이러한 멋진 비디오 마케팅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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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멋진 비디오 마케팅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매출을 늘려야 한다면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도 고려해 봐야 한다.

하지만,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성공하기 위해 사용했던 방법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다.

계속 읽고 이 글을 출발점으로 삼아라.

당신의 비디오가 입소문을 타게 하는 방법은 훌륭한 콘텐츠에 집중하는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가 많은 조회수를 얻기 위해 가장 전문적일 필요는 없다.

시청자들에게 내용이 중요한 한 시청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최고의 카메라를 사고 싶어한다.

20분짜리 비디오는 너무 길다.

제품 데모를 할 경우 최대 20분 정도의 비디오 길이를 사용하여 벨과 휘파람을 모두 시연할 수 있다.

관객들에게 계속 알리거나 거래를 광고하기 위해 말하는 것만으로도 10분을 넘어서는 안 된다.

비디오가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제목과 비디오 설명은 웹사이트마다 상당히 달라야 한다.

대상 키워드도 사용하십시오.

또한 잠재 고객이 귀하에게 연락해야 할 경우에 대비하여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YouTube 잊지 마.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 및 캠페인은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무료 비디오 호스팅을 제공한다.

당신은 또한 많은 수의 시청자들에게 즉시 노출된다.

유튜브는 단순한 동영상 공유 사이트가 아니라 웹에서 정보를 찾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자원이다.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에도 메일 목록에 대한 선택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더 많은 정보를 원할지도 모르며, 이것은 그것들을 목록에 추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시청자들이 어떤 종류의 행동을 취하거나 요청을 통해 이를 완수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항상 당신의 브랜드에 가장 이익이 된다.

“Call to action”은 보통 이것을 부르는 것이다.

고객이 뉴스레터에 등록하기를 원하는 경우, 비디오 설명에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시청자들이 이것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보장하면 된다.

여러분은 창조적이고 매력적인 방법으로 시청자들을 맞이하고 배웅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야 한다.

반드시 자기소개를 하고 비디오의 시작 부분에서 당신의 회사에 대해 약간 말하시오.

마지막으로, 시청자를 웹 사이트 또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영업 상담과 함께 회사 이름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고객과의 개인적 인연은 동영상 마케팅을 통해 구축될 수 있다.

고객이 귀하와 관련되도록 돕는 한 가지 방법은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을 들여다보는 친밀한 모습을 고마워할 것이다.

짧은 영상이 가장 좋다.

비디오를 3분 이상 방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도중에 시청자를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콘텐츠가 우수하고 효과가 있는 포맷이 있으면 최대 5분까지 갈 수 있다.

짧고 간결한 동영상은 강력한 펀치를 날릴 수 있다.

완벽함에 신경 쓰지 마라.

비디오 마케팅을 하려면 최고의 장비를 갖추지 않아도 된다.

어떤 카메라나 컴퓨터라도 좋다.

많은 모바일 기기들 또한 비디오 제출을 위한 꽤 좋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전문적인 태도를 취하고, 청중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비디오를 공개하기 전에 편집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의 사용을 통해 수익이 증가할 수 있다.

하지만 성공하고 싶다면 맹목적으로 성공해서는 안 된다.

비디오 마케팅을 전체 의제에 통합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할 때 위에서 찾은 팁과 지침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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