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팁으로 누구나 불안감을 극복할 수 있다.

이런 팁으로 누구나 불안감을 극복할 수 있다.

이런 팁으로 누구나 불안감을 극복할 수 있다.

불안은 당신의 삶에 큰 불편이 될 수 있다.

하루 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면 갑자기 불안해지기 시작할 수 있다.

이 기분 전환으로 당신의 하루가 잘못된 방향으로 바뀔 수 있다.

아래 기사에서 도움이 되는 힌트는 불안으로 인해 하루가 망가지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매일의 스트레스를 관리해서 압도적인 불안을 피하라.

스트레스 수준이 높을 때 불안감도 커지는 경향이 있다.

항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더 쉬운 속도로 작업을 수행하는 법을 배워라.

또한 매일 자신에게 약간의 다운타임을 주도록 하라.

지속적인 불안감에 시달린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할 때가 올지도 모른다.

오늘날 모든 의학적 발전으로 인해, 여러분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많은 선택들이 있다.

그러니 시간을 내서 의사를 찾아가서 적절한 치료를 받으세요.

만약 당신이 가장 두려운 것 중 하나를 가지고 그것을 날려버린다면, 그것을 친구와 공유하라.

이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염려를 이야기하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근거 없는 것인지 깨닫고 사물을 다른 시각으로 보게 될 것이다.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여러분은 자신에게 긍정적인 확언 몇 가지를 말할 시간을 가져야 한다.

다음 날을 생각해보고, 그것이 얼마나 성공적일지 긍정적으로 상상해보라.

그런 다음, 여러분의 하루가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흘러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불안한 생각이 들 때마다 이 사람을 곁에 두어라.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 감정을 계속 억누르지 말아라.

네 감정을 억누르는 것은 너를 훨씬 더 나쁘게 만들 거야.

만약 당신의 불안장애가 당신의 건강의 다른 측면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다면, 의사와 상의하시오.

그 갈망은 신체가 소금을 필요로 하는 결과물이다.

인체가 쉽게 소화할 수 있고 미네랄이 더 많은 가공되지 않은 소금이 이상적이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호흡하는 것을 주의해라.

숨이 가쁘거나 가슴에 체중이 실려야 한다.

불안할 때, 적절한 공기를 들이마시는 것을 잊는 것은 놀랄 만큼 쉽다.

당신의 몸은 산소의 일관된 공급에 의존하기 때문에 당신은 숨쉬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불안 발작을 경험하고 있을 때 호흡에 집중하라.

저널링은 당신에게 경주적인 생각에서 해방감을 줄 수 있다.

고민거리를 종이 한 장에 적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은 고민거리를 풀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고민 없이 잠을 잘 수 있게 해 준다.

필요하다면 밤에 글을 쓰는 습관을 들여라.

운동은 당신의 뇌 화학물질을 변화시킬 수 있다.

운동은 당신의 시스템에 낮은 수준의 세로토닌을 가져올 수 있다.

산책을 하는 것에서부터 체육관에서 철분 펌핑에 이르는 모든 운동은 여러분의 몸이 세로토닌이나 도파민 같은 더 기분 좋은 호르몬을 생산하도록 만든다.

둘로 말하자면, 이것은 불안과 우울증을 모두 퇴치한다.

공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청취자와 함께 불안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토크테라피는 불안감을 줄이고 합리적이고 침착하게 대처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경험해 본 신뢰하는 사람을 찾는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은 것이다.

니코틴과 알코올 섭취를 줄이도록 노력하라.

그들이 완쾌제로 선전될지는 몰라도,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사실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을 때보다 더 큰 불안을 야기한다는 것이다.

건강한 사회 활동, 건강한 식습관, 휴식 기술과 같은 더 건강한 대안을 시도해보라.

때로는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고 불안 발작을 예방하는 것이 가능하다.

친구들과 가족을 만나거나 여러분을 행복하게 하는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불안감을 더 악화시키는 어떤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도록 만든다; 그것은 여러분을 더 편안하게 해준다.

근심이 더 이상 네 나날을 망치게 하지 마라.

네가 하고 싶은 만큼 만족하지 않으면 삶의 의미가 없어.

만약 여러분이 이 기사를 다시 읽어야만 걱정을 피하는 방법을 기억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라; 여러분은 불안을 정복하고 싶고 불안감을 정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렇게 하는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