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에 대한 조언을 찾고 있는가? 다음 팁 고려

이명에 대한 조언을 찾고 있는가? 다음 팁 고려

이명에 대한 조언을 찾고 있는가? 다음 팁 고려

매일 이명을 다루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른다.

하는 소리를 듣는 사람은 너밖에 없기 때문에, 혼자만 있는 것처럼 느끼기 쉽지만 그렇지 않다.

당신의 동료 이명 환자들은 비슷한 증상을 경험했다.

여기 여러분이 매일 이명을 다루는 것을 돕기 위한 몇 가지 조언들이 있다.

무전기나 부채로 배경음을 담요로 만들어 내면 이명 증상의 괴로움을 덜어줄 수 있다.

주변 소음은 이명 소음을 가리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많이 알아차리지 못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명 소리에 집중할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밤에 잠들 수 있는 15분 이상의 창문을 자신에게 주어라.

만약 당신이 그 시간 이후에 잠들기 힘들다면, 대신 다른 일을 하기 위해 당신의 침실을 떠나라.

스트레스 받는 짓은 하지 마라.

긴장을 풀 수 있는 무언가를 찾아라.

당신의 침대를 “수면 전용 구역”으로 만드세요.

이것은 당신이 잠을 못 이루는 밤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인지행동요법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치료법은 당신의 생명을 빼앗기지 않는 방법으로 그 상태에 대처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그 상태에 연연하지 않는 법을 배우면 그것을 갖는 심리적 측면이 제거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태 때문에 좌절과 낙담을 경험하고 있다면, 어떤 종류의 치료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감정 관리가 쉬워질 것이다.

만약 이명이 당신의 삶을 통제할 수 있도록 허락된다면 당신은 행복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매일의 끝에는 만족하지만 피곤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잠자리에 들 때 피곤할수록 잠들기 쉬워진다.

하루 일찍 격렬한 운동을 하는 것은 이명 효과를 최소화할 수 있다.

많은 이명환자들에게, 반사요법은 증상으로부터 매우 필요한 완화를 제공한다.

–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시도해봐야 한다.

요청 시 레퍼런스를 제공할 공인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를 선택하기 전에 참조인에게 전화를 걸어 해당 사용자의 경험을 확인하십시오.

이명으로 고생하면 정신을 잃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도 모른다.

잠들기 힘들면 TV를 켜고 잠드는 데 도움이 되는 음악을 들어라.

새로운 의사에게 갈 때는 항상 이전의 이명 진단을 알려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상태를 연장시킬 수 있는 최소한 200개의 약이 있다.

의사에게 이 질환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면 약물 합병증으로 인해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방금 읽은 전문가의 조언은 이러한 전술을 시행함으로써 그 조건의 생활이 더 나아진 진짜 이명 환자에 의해 편집되었다.

너만 이런 상태에 있는 것처럼 느끼지 마라.

이미 다른 사람들을 도운 많은 실험적인 치료수단이 존재한다.

위의 전략은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찾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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